밤프로고
밤프로고
커리어에 팔벌리고 있는 밤디
브이를 하고 있는 캐릭터

밤프의 탄생

2006년, 국내 최초 공모전 동아리 ‘Think Univ’로 시작해, 2011년 리브랜딩을 거쳐 지금의 BAMP가 되었습니다.현재 밤프는 500명 이상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탄탄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밤프 로고 이미지 변화

밤프의 상징, 로고

밤프의 로고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밤프와 연관된 모든 커뮤니케이션에 사용됩니다.정육면체 상자 모양의 로고는 ‘아이디어 박스’로, 공모전 동아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습니다.특히 윗면의 노란색은 언제나 상자 속엔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숨겨져 있음을 의미합니다.로고타입의 경우 노란색 사각형을 포인트로 사용해 시각적인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밤프 로고 디테일

밤프의 마스코트: 밤디

귀여운 밤프의 마스코트, ‘밤디'를 소개합니다! 밤디는 밤프의 로고를 본떠 만들어졌으며,우리와 같은 대학생입니다. 어느덧 5년째 밤프와 함께하는, 할 땐 하고 놀 땐 노는 열정 넘치는 친구랍니다.
Q. 밤디의 머리 위가 노란색인 이유는?A. 항상 머릿속에 아이디어를 만드는 전구가 켜져있기 때문! (공모전 마감 시즌엔 가끔 과열된다는 소문도...)
정면의 밤디 캐릭터밤디의 디테일 이미지
경고 아이콘*본 페이지 내의 모든 디자인 권리는 밤프에게 있습니다. 밤프의 허락 없이 무단 수정 및 상업적 이용이 금지됩니다.